티스토리 조회수가 늘고 있다!?
제대로 된 콘텐츠를 만든 지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난다.
요즘 티스토리를 거의 버려두다시피 하고 있고 로그인도 거의 하지 않는다.
하지만 가끔씩 애드센스는 어떻게 되고 있나..? 궁금해서 한 번씩 들어가 보고 그냥 간단한 기록 정도를 남기곤 한다.
그런데 반전.
그 전에는 글을 열심히 쓰며 방문자 수가 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글을 안 쓰고 관심도 없는 중에 이전보다 평균적인 방문자수가 더 늘어있네...?
이제야 내 블로그가 조금씩 활성화 되고 있는 건가...
이제 다시 좀 더 열심히 해봐...? 하는 마음이 들게 한다.
하지만 꼭 이렇게 작성하고 다시 하면 방문자수든 뭐든 별 변화가 없더라..ㅋㅋ
그저 가벼운 마음으로 그래도 버리지 말고 다시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가끔씩이라도 글을 올려보자.
초반에 티스토리로 수익을 얻겠다느니 블로그로 무언가를 하겠다는 마음은 지금 없다.
최근 읽은 여러 책들에서 목표를 크게 하고 그 꿈을 준비하라는 내용에 크게 공감한다.
티스토리로 끝을 보기에는 내 시간이 너무 아깝고 더 큰 꿈과 목표를 갖고 시간을 쓰려한다.
지금 보이는 것은 유튜브라 내가 좋아하는 그림과 연결해서 유튜브를 만들고 운영하려 여러 준비 중이다.
그래도 이렇게 꾸준하게 방문하고 있는 분들을 보다보니... 블로그를 다시 해보고도 싶어지네.
유튜브는 아직 준비중이고 이렇게 가볍게 남기는 글들을 올릴 수 없는? (물론 올릴 수 있겠지만 좀 더 작정하고 만드는 SNS라) 점이 있어서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일기나 글 쓰기에는 블로그가 참 좋다.
블로그에는 지금 내가 공부하고 있는 것들도 가끔 기록해볼까..?
지금도 다른 일 하다가 잠깐 티스토리 생각나서 한번 들어와 봤다가 남기는 글.. 생각.
요즘은 운동도 시작하고 살도 빼고 있고 유튜브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는 중이고 우리 아가도 너무 예쁘고 여러모로 내 삶을 살아가고 있는 듯해서 즐겁다.
지금 같은 활기찬 마음으로 하나하나씩 이뤄내 보자.
요즘은 아주아주 할 수 있겠다는 생각과 행복한 마음이 가득이다.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