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증정 이벤트
윈터 프리퀀시
2022.11.5 ~ 12.31
( 빨강 모으기 힘들었던 다이어터! )
미션음료 3잔 포함
스타벅스 제조 음료 17잔 구매 시
스타벅스 2023 플래너 3종 중 택 1 증정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app을 통해 예약 후 지정된 날짜에 매장 방문 시에만 수령 가능.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스타벅스 다이어리 시즌이다. 매해 연말 새로운 디자인의 다이어리에 관심이 쏠리기 마련인데 올 해도 예외는 아니다.
그간 나는 매년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텐바이텐 등에서 예쁜 다이어리를 장만하곤 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큰 관심이 없었고 내게 스타벅스 다이어리란 누구나 쓰는 흔한 느낌이라 특별하지 않게 느껴졌다.
하지만 회사 근처에 스타벅스가 새로 생기며 자주 찾게 되고, 어쩌다 보니 프리퀀시가 모이기 시작했고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갈 때마다 보다 보니 익숙한 느낌까지 더해졌다. 주변 사람들이 다 프리퀀시 모으기를 하고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야기를 하다 보니 궁금하기도 하고 나도 하나 갖고 싶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딱히 너무 예뻐서 갖고 싶다기보다는 누구나 갖는 유행템 하나 갖고 싶은 느낌으로 프리퀀시 모으기를 시작했다.
다이어터인 관계로 아메리카노 외의 커피는 안마시는터라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 빨강은 모을 수가 없었다. 이벤트 음료 칼로리 낮은 멋좀 개발해 주지... 토피넛라테는 너무 달고 맛도 없고 칼로리 낮은 거로 티 하나 있긴 하던데 티는 싫어ㅠㅠ 결국 프리퀀시 빨강은 당근에서 구했다. 프리퀀시 주고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참 다행이고 좋다 :)
그리하여 받은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이번 다이어리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지 비닐을 벗기며 매우 궁금해진다. 샘플이 스타벅스에 있지만 어차피 받을 거였어서 대충만 보느라 처음 만나는 느낌이었다. 초록, 빨강 따듯하고 깊은 색상부터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느낌이랄까? 그럼 이쯤에서 미리 살펴보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자!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플래너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다른 해에 비해 밋밋하기도 한데 매년 달라지는 컨셉이고 나는 이런 심플함이 좋아서 마음에 든다. 규칙적인 기록을 할 수 있는 기본 리추얼 플래너 하우스 그린, 신시어 레드 칼라가 있고 경험을 채울 수 있는 라이프저널이 있다. 세 가지 모두 증정으로만 받을 수 있다.
또 올해는 특별히 여행,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라이프저널 다이어리도 있어 특별한 기록을 담을 수 있다. 라이프 저널 같은 경우 여행, 커피 2종으로 나뉘어서 출시되었고 기본 플래너와는 전혀 다른 것이라 커피, 여행 좋아하는 사람들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받고 플래너를 또 받기도 하는 것 같다. 하지만 나 같은 경우는 이렇게 주제를 놓고 노트를 구매하는 건 조금 마음에 부담!?이라 일단 받지 않았다. 조만간 완성본이 하나 더 될 텐데 받아볼까도 싶지만.. 무지거나 주제를 정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좀 부담스러워서 고민이다. 차라리 스터디 노트나 계획 관련한 내용으로 주제는 정할 수 있게 해 주지... 마니아들에게는 좋을 거고 나 같은 사람은 아쉬운 부분. 호불호가 심한데 그래도 막상 받고 나니 기분이 좋다. 그리고 의외로 속지도 플레인 해서 용도를 변경해서 사용 가능할 것 같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그린과 레드 다이어리 한번 살펴보자. 작은 도트들이 포인트가 되어있고 그 외로는 심플하다. 아쉬워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나는 이런 구성이 좋다. 내가 꾸밀 여지가 더 많아지는 깨끗한 느낌~ 두께감은 몰스킨이라는 단어로 끝! 말해 뭐 해~ 기존 몰스킨 노트나 스타벅스 다이어리 써본 사람이라면 알 느낌적인 느낌. 몰스킨 종이는 대단한 게 아닌듯하지만.. 가끔 시중에 허접한 그람수의 다이어리나 노트를 인터넷으로만 보고 잘못 사게 되면 그리워지는 그람수다. 재질, 도톰함이 참 무난하게 좋다.
비닐 벗기고 보면 더 예쁨♡
비닐케이스를 씌우는 사람도 있던데 감성 깨기는 싫고 깨끗하게는 쓰고 싶고 고민이긴 하다.
아 참고로 내 주변 사람들 대부분이 레드가 실물이 더 예쁘다 한다. 초록은 워낙 스타벅스 상징색이라 예쁘고 레드가 올해 인기가 좀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신시어 레드칼라라는데 마음에 들어!
엄마, 언니, 나 다 이 스타벅스 다이어리 신시어 레드칼라 선택♡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속지를 하나씩 살펴본다.
달력과 간단하게 적을 수 있는 곳부터 시작해서 가장 무난하고 편한 구성이다.
기획, 디자인, 제작-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나라마다 다르던데 한국 감성이었군. 다른 나라 스타벅스 다이어리 보는 재미도 쏠쏠하던데 나중에 좀 더 스벅에 애정이 생기면 그런 것 구매해 봐야지.
여유 있는 간격과 폰트 이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받은 건데 안에 구성이 내 취향이라 좋았다!
한해 목표도 적을 수 있고
이런 게 별거 아닌듯해도 적으며 은근 반성과 힘이 된다고~
그리고 무난하게 먼쓸리와
데일리-
내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이 부분이다. 매일 노트가 있어서 하루를 기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이런 다이어리 구성이 은근히 흔치 않다. 예전에 양지사 다이어리가 이런 느낌인데 아재 디자인이라고 놀림받으면서도 꿋꿋하게 썼던 이유가 바로 이 데일리에 있었다.
이런 무지 부분도 좋다.
깔끔한 데일리를 유지하면서 예쁜 감성 다이어리라니!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칭찬해♡
마지막으로 맨뒷부분 공간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이 있다. 2023년부터 시작해서 10월 20일까지 사용해야 한다. 것도 모르고 2022년인 지금 지인 사주겠다며 큰소리치며 쿠폰 하나 가지고 스타벅스 갔다가 결국 2잔 샀다는 슬픈 이야기...
다이어리 쿠폰도 어플에 등록되면 좋겠다. 종이라 분실 우려가 커서 너무 불편하긴 하다. ㅠㅠ
오전 11시까지, 오후 2시부터, 텀블러 사용 시 -3가지로 되어있는 모음인데 점심시간은 빠져 있다. 회사 점심때 거의 이용하는 나에게는 아쉽지만 스타벅스 측에는 당연한 조건이겠지!?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3종 수령 후기 요약
올해 처음 내돈내산으로 받아본(전에 회사서 한번 이벤트로 받은 적 있긴 했음)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올해는 내돈내산으로 3종을 다 받아본 자체가 의미 있고 어쩐지 뿌듯하고 기분 좋다. 스타벅스를 막 애정하지는 않지만 가장 무난하고 편안한 커피숍 이미지라 스벅은 항상 기본은 하고 제품들 역시 제법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비록 최근 좀 아쉬운 품질 이슈도 있었던 것으로 알지만) 또 종이, 문구계에서는 유명한 몰스킨과 함께인 거라 믿고 받는 느낌도 있고~
아쉬운 점이라면 활용도가 너무 지엽적인 라이프스타일 저널이 있다는 건데 커피, 여행이 아니라 아쉬운 대로 다른 용도로 바꿔 써도 좋을 듯하다. 나 같은 경우는 육아를 하니 아이와 가는 곳, 여행지나 특별 이벤트를 여행 저널을 활용해 꾸밀 예정이다. 커피는 흠.. 함께 커피 마신 사람, 이런 거던데.... 이건 정말 애매하다. 그래도 나만의 인간관계, 모임 기준을 만들어서 여기 기록하고 이걸로 올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과 소통했는지를 한번 적어보면 좋겠다. infp라 사람 만나는 게 어느 정도 에너지 제한이 있는데..ㅋㅋㅋㅋ 그래도 정리하며 더 많은 사람들 만나보는 노력을 해보자!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같은 경우 12월부터 쓸 수없다는 게 단점 이긴 하지만 대신 2023년부터 깨끗하게 시작한다는 점이 또 좋다.
그럼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3 3종 관심 있는 분들은 12월 31일까지 수령가능하니 꼭 그 안에 받으시길 바라며!
그래서 결론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구경가기
(내가 쿠팡 파트너스긴 하지만 증정품을 이 가격은 오바라 생각되지만...그냥 구경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리뷰좀하는 엄마Z > 생활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 수평 볼마커 추천 TOP3 (0) | 2023.04.06 |
---|---|
내돈내산 랜덤투유 후기 화장품들 배송 (화장품 싸게 사는 방법!) (1) | 2023.03.31 |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1) | 2022.12.16 |
내돈내산 랜덤투유 최근 배송 만족 후기 (1) | 2022.09.27 |
라 페어 팬티 재구매 (feat 인생 여성 인견 팬티) (0) | 2022.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