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하는 엄마Z/재테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 카카오 애드핏 승인 완료!

이코노마미z 2021. 10. 8. 12:17
728x90
반응형
SMALL

구글 애드센스가 약간 덕지덕지 붙어있는 내 블로그 현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덕지덕지하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 카카오 애드핏 승인 완료!

 

 

오 그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했는데 어제 애드핏은 승인 연락이 메일로 왔었고 방금 보니 애드센스도 수익이 잡히고 있다. 애드고시라며 구글 애드센스 신청후 승인이 쉽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신청후 이틀만에 이렇게 뚝딱 승인이 된게 어쩐지 믿기지 않는다. 내가 뭔가 잘못 알고 있나??? 

 

일단 내가 설정한대로 메인에 구글 애드센스가 들어가고 있고 

내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애드핏 현황

 

 

애드센스로 들어가면 이렇게 홈에서 나의 광고 노출 현황도 볼 수 있으니 합격은 맞는듯한데 

애드센스 홈에서 보여지는 현황. PAGE RPM이 잡히고 있다.

 

 

메일이나 이런 알람은 안왔네!? 그냥 이렇게 앞으로 진행하면 되는건가?? 

 

몇번 떨어지며 블로그를 수정해나갈 생각을 했었는데 조금 얼떨떨하다.

지금 다시 내 블로그 들어가보는데 보통의 티스토리들처럼 반짝반짝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떠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열심히 글 쓰다보면 나도 노하우가 생겨서 블로그 엄청 잘하게 되는거 아닐까???

이런 기대도 한번 해보고...ㅎㅎㅎㅎ 

어제 승인된 애드핏 현황. 2원!!!! 

 

기분은 좋은데 아직 애드핏은 2원, 애드센스는 0.01$를 찍는 상황이라 실감도 안나고 큰 감흥은 없다 ㅎㅎ 

그래도 이렇게 시작했으니 앞으로 꾸준히 블로그하면서 소소하게라도 수익 챙기는게 나의 목표. 

 

 

예전에는 나의 포트폴리오로의 블로그, SNS를 하고싶었는데 서희가 태어나고부터는 완전히 바뀌었다. 

지금은 사실 마음이 좀 급하다. 무언가 차근차근 이뤄내는 사업보다는 작더라도 꾸준한 수익이 들어오고 서희를 키우는데 좀 더 안정된 상황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래도 너무 엉뚱한 블로그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 나는 내가할 수 있는 정도의 운영을 해야할 것같다. 내 하루를 정리하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소소하더라도 꾸준하게 용돈이 들어오는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 

지금은 워킹맘으로 서희를 하루 중에 얼마 보지 못하는데 서희가 좀 더 인지력이 생기는 3살까지는 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더 아이디어를 내서 퇴사하고도 수익이 생기는 구조 속에서 살고 싶다. 쓰다보니 3살이 2개월 남았네.... 시간 왜이렇게 빠르냐..... 만3살인걸로!!! ㅋㅋㅋ 그럼 5살이구나- 서희 유치원갈 때즈음에는 엄마가 서희 옆에서 잘 있어주면서도 일을 할 수 있게되기를.... 바라본다.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운영자분들(??) 승인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당당히 글로 돈버는 엄마가 될 수 있어 기쁘다. 

돈이 되는 일이니 더 열심히 해보자!!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