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하는 엄마Z/재테크

​롯데 쿠팡카드, 내 최애 신용카드로 한달 4만원씩 할인! 쿠팡에서 쇼핑한다면 단종 전 발급받자(~8.1)

이코노마미z 2023. 7. 25. 12:23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내 최애 카드인 롯데 쿠팡 신용카드를 소개한다. 아마 소소하고 알뜰한 재테크에 관심 많은 나같은 사람들은 상테크에 대해 들어보고 실제 진행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이 쿠팡 롯데카드는 상테크하기에 정말 좋은 카드다. 쿠팡에서 27만원까지는 15% 할인을 받고 쇼핑할 수 있는 개념이라 쿠팡을 쓰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발급 받아야 하는 카드다. 

 

쿠팡 롯데카드 단종 공지가...결국 떴다! 그래도 아직 시간이 있으니 HURRY UP!

 

쿠팡 롯데카드 장점이 너무너무 많고 내가 참 활용을 많이하고 있지만... 지금 혜택이 좋은만큼 카드사에서 카드 발급을 8월1일부터 중단한다는 소식이다. 지금이라도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이라면 바로 발급 받는 것을 추천!

 

만약 롯데 카드 신규 회원 조건이 되는 사람들이라면 바로 발급보다는 롯데 카드 신규로 먼저 이벤트 혜택을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너무 급하고 쿠팡에서 매달 27만원정도는 쓰는 사람이라면... 어차피 이 카드로 4만원씩 3달정도만 혜택받아도 다른 신규 이벤트 되는 카드 발급 혜택과 맞먹으니..롯데카드 쿠팡 발급을 미루다 발급받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지 않기를 바란다. 

 

쿠팡 롯데카드 8월 1일까지 단종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빠르게 신청하길 권장한다!

 

 

쿠팡 롯데카드의 매력과 혜택들을 알아보자

 

한달에 최대 4만원 할인!

 

쿠팡 롯데카드. 단순하다. 상품권 등이 실적으로 인정되기에 이로 70만원을 전월실적에 채우면, 다음달에 쿠팡에서 15% 할인을 해준다. ( 최대 4만원 할인 가능)

 


쿠팡 롯데카드는 이름 그대로 카드 혜택을 쿠팡 사용에 몰아준 쿠팡 혜택이 현재 있는 카드 중에 가장 큰 신용카드이다.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 쇼핑 플랫폼 중 1위는 단연 쿠팡이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쓰는데, 27만원 사용까지는 15% 할인이라면 정말 가성비 넘치는 쇼핑이 가능해진다. 

만약 쿠팡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거나 한달에 27쿠팡 롯데카드만원까지는 너무 부담이다..하는 사람들이라면 본인의 상황에 맞게 실적 혜택을 조정할 수는 있지만, 보통 쿠팡에서 한달에 2만원 이상 쓰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이득이니 (상테크시 상품권 교환하며 약 2,400원정도 마이너스 감안) 그냥 일단 만드는 사람이 승자! 

 

쿠팡 롯데카드 연회비/ 혜택/ 전월 실적/ 할인한도

 

(1) 쿠팡 롯데카드 연회비

롯데카드 쿠팡 연회비는 비싸지 않다. 5,000원이면 저렴한편. 굳이 비싼 10,000원할 이유가 없다면 5,000원으로 신청!

5,000원 - 10,000원. 가족 카드는 무료. 

(2) 롯데 쿠팡카드 혜택 : 쿠팡 결제시 15% 할인 (최대 4만원)

롯데카드 쿠팡 혜택과 이용조건 (전월실적 참조)

위에서 계속 언급했듯 쿠팡 15% 할인이 가장 핵심! 

전월 실적에 따라 월간 할인한도가 달라진다. 

 

롯데카드 쿠팡 그 외 할인 혜택들

쿠팡 할인 외로도 6개 대형 외식 업체에서 10%할인이 있다. 이건 굳이 잘 안쓸 것같지만 혹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나뚜루, TGIF, 보네스빼,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10%할인도 챙겨 받자. 단 1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 

 

(3) 전월 실적 및 이용 조건 : 

서비스 이용기준이 있으니 참조. 

쿠팡에서 구매해 할인 받은 금액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상품권이나 보험료 납부나 관리비가 전월 실적으로 인정된다. 

 

이런 약관들은 자세하게 읽어보실 분들은 읽어보시고...

 

쿠팡 롯데카드 할인 혜택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쿠팡 롯데카드의 매달 4만원 할인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는 상테크의 개념을 알아야 한다. 상테크에 대해 설명하고 싶지만, 현재 단종이 얼마 남지 않아 마음이 바쁜 관계로 간단하게만 여기 적는다. 추후 상테크 포스팅을 하게되면 최하단에 연관 링크를 띄울테니 참조하시길. 

 

신용카드에서 상테크랑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실적을 상품권으로 구입하면서 채우는 개념이다. 현재 쿠팡 롯데카드는 70만원 이상 전월실적이 잡혀야 최대 4만원 할인을 해준다. 70만원...??? 카드 사용이 많지 않은 사람이라면 70만원에 쿠팡에서 27만원...하면 너무 큰 금액이 된다. 만약 그냥 카드 결제로 70만원을 사용하면 쿠팡 할인률이 점점 낮아져서 이 카드는 큰 메리트가 없다. 

 

70만원은 소셜 등에서 할인하는 문화 상품권으로 구매해 실적을 채우고, 그 상품권을 페이코 등을 통해 현금화하면 이 70만원 전월실적은 너무 쉽게 채워진다. 쿠팡 롯데카드 같은 경우 상품권, 보험비, 관리비를 전월실적에 포함시켜 주기에 상테크 하기에 최적의 카드인 것이다. 

 

그럼 계산해본다. 

1. 70만원 상품권으로 전월 실적을 채우기

이때 상품권을 현금화하면서 때로는 상품권 핫딜로 돈이 오히려 벌어지기도 하는데 안될 경우는 약간의 손해를 감수하고 구매해야 한다. 

2. 쿠팡에서 최대 27만원 쇼핑하기 

최대 4만원 할인을 받으려면 27만원 사용정도.

3. 최대 4만원 페이백! 

27만원 * 15% = 40,500원.

딱 4만원은 아니니깐 만약 너무너무 정확하게 할인 받고 싶으면 26만 얼마정도를 써야하는데 난 이정도는 귀찮아서 못한다. 

아무튼 이렇게하면...

야호! 

4만원이 환급되어 추후 들어온다!

단계를 나누기도 민망할 정도로 쉽고 간단! 

하지만 처음 상테크를 하는 사람들은 분명 어려울거다. 초반에는 여러 블로그나 유튜브를 보면서 개념을 잡고 진행하기를 추천한다. 

 

롯데카드 쿠팡 상테크시 꿀팁

 

나는 실사용으로 쿠팡에서 27만원 이상 쓰느라 그냥 별 생각없이 쓰고 있지만, 만약 27만원 채우기 어려우신 분들은 쿠팡 기프트카드를 검색해서 구매하면 이또한 쿠팡에서 사용한 내역으로 인정되고 할인받을 수 있다. 

 

쿠팡은 제품들이 와우 회원이 되면 무료 배송에 제법 저렴한 편이지만 특별한 할인 쿠폰들을 뿌리지는 않는다. 그러다보니 이런 쿠팡 할인이 되는 신용카드를 잘 발급받는 것이 매우 귀하다. 현재 쿠팡 혜택 카드로는 이 롯데카드 쿠팡이 가장 강력하다!

쿠팡 기프트카드 구매시 할인 가능함!

 

쿠팡 기프트 카드는 이상하게 모바일로는 되는데 PC로는 품절이 뜨니 이것도 참조하시길. 

또 본인에게 보내는 것이 안되어서 받아줄 수 있는 지인이나 짝꿍을 구해서 진행해야하는 약간의 번거로움은 있다.

 



쿠팡 할인카드인

롯데카드 쿠팡 신청하기 >> (8월 1일 단종 예정)

 

롯데카드

미친 사람들이 만든 선 넘은 카드, 로카 LOCA

www.lottecard.co.kr

 

돈되는 좋은 정보들 공유하니 이 글이 마음에 드시면 또 들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