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엄마Z/육아템 | 육아 정보

가정용 수영장 뭐살까? 내돈내산 베스트웨이 풀장, 아이랑 어른 다 만족! (설치 방법, 설치팁 포함)

이코노마미z 2023. 8. 8. 10:43
728x90
반응형
SMALL

 


양평 전원주택 가정용 수영장으로 강력 추천!

베스트웨이 풀장 대형 수영장으로 구매한 후기 

BW_56404 사각기둥 풀장 300

300 x 201 x 66 cm (3,300L)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양평 전원주택에 베스트웨이 대형 수영장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형 수영장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오늘은 구매한 이유, 베스트웨이 수영장 설치 방법, 다양한 물놀이 즐기기,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보낸 특별한 시간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내구성, 가격, 인기 모두 높음!

베스트웨이 가정용 수영장

 


 

 

양평 전원주택 마당에 설치된 베스트웨이 수영장 - 하나는 가볍게 놀 수 있는 작은 미니 풀장이고 하나는 대형 사각 풀장.


베스트웨이 대형 수영장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품질로 맘카페나 블로그 등에서 많은 사람들의 추천을 받습니다. 저 역시도 검색을 많이 한 끝에! 가정용 수영장으로 베스트웨이와 인텍스 수영장이 가장 인기가 좋은 것을 확인했고 둘 중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둘 다 같은 제조사에서 나온 가정용 간이 수영장이라 큰 차이는 없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다양한 가정용 수영장의 후기를 참고하고 비교해본 결과, 베스트웨이 수영장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간편한 설치 방법으로 인기가 좋고, 마침 핫딜이 떠서 저희 가족에게 딱 적합했습니다. 품질과 가격 면에서 메리트가 컸기에 다른 가정용 수영장대비 만족도가 컸고, 실제로 워터파크 간 것보다 깨끗하면서도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베스트웨이 풀장 설치방법

: 처음하면 1시간이면 OK, 다음에는 30분 미만 가능!

 


 

 

처음에는 이게 과연 될까..? 싶은데 - 하나씩 설명서 따라 하다보면 됩니다!


베스트웨이 대형 수영장을 설치하는 것은 예상보다 간단했습니다. 처음에는 설치 방법을 읽어보며 살짝 어렵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다른 사람들의 설치 과정을 참고하면서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브로슈어를 따라가며 쇠봉과 파이프를 올바르게 배치한 후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수영장 설치는 완료되었습니다. 두 번째 설치 때부터는 더욱 빠르고 숙련된 손길로 수영장을 마련할 수 있을듯합니다.



베스트웨이 풀장

3살 아이랑 이용하는 꿀팁

 


 


수영장을 설치하고 물을 채우면 그 순간부터 물놀이가 시작됩니다. 특히 3살 아이는 물속에서 놀지 않아도 물에 인형을 뺐다 적셨다 다시 빼서 말렸다를 반복하며 아침에 1시간을 놀더라고요. 아이에게 자연이 가장 큰 스승이고 교육 재료라는 말을 실감할 정도로 이번 양평 전원주택 여행에서 아이는 자연 속에서 특별한 장난감 없이도 너무 즐겁게 잘 놀았습니다. 

 

베스트웨이 풀장에서도 역시 장난감이 많지 않음에도 정말 잘 놀더라구요. 기본적으로 가정용 수영장이어도 대형을 사니 크기가 넉넉해서 다양한 물놀이 즐기기 충분했고요. 수영을 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가르쳐주니 제대로 수영을 하지는 못해도 어푸어푸 발차기도 하고 손동작도 하며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인이 보행기 튜브를 선물해줘서 티니핑 보행기 튜브를 타고도 놀았는데, 한참 타더니 아무래도 사타구니 쪽이 좀 끼어서 아프다 하더라고요. 튜브 대신으로 수영이 아이에게 1순위로 즐거운 놀이였고, 베스트웨이 벽에 붙어서도 노는데 무너짐 없이 튼튼하더라고요. 물고기 잡기 장난감을 가져갔는데 낚시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추가했습니다. 

 


 

베스트웨이 가정용 수영장

정리하는 방법

 



이렇게 베스트웨이 대형 수영장을 통해 양평 전원주택에서 더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여름 휴가를 워터파크나 멀리 가지 않았지만 베스트웨이 수영장 하나로 가정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시원한 물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겁게 놀면서 더위를 날려주는 베스트웨이 대형 수영장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베스트웨이 가정용 수영장 3일 설치해서 잘 놀고 마무리했는데, 정리하는 방법도 간단히 공유드립니다.

물 받는데 2시간 반정도가 대형 기준으로 걸렸는데, 물빠짐은 한 시간도 안되어서 다 빠진 것 같아요. 호스를 연결해서 빼도 되겠지만 처음부터 물 빠질 것을 염두에 두고 설치했기에 특별한 어려움 없이 물 빠짐 부분으로 물을 뺐고, 마무리는 기울여서 물을 빼냈습니다.

이렇게 전원주택 데크에 말려두었는데 여름이라 다음날 아침이 되니 바짝 말라있었어요. 

 



베스트웨이 대형 수영장은 저렴한 가격에도 소재도 탄탄하고 좋았습니다. 여름 휴가철에 워터파크와 바다에 다녀온 지인들이 아쉬움들을 이야기하는데, 사람이 많고 번거로운 게 힘들었다 해요. 저희는 집에서 편안하게 프라이빗하면서도 번잡함 없이 마당 워터파크를 게시해서 즐겁게 놀았습니다. 베스트웨이 수영장 대형은 최고의 선택이었다 생각합니다!

 

가정용 수영장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다음주에 또 양평 전원주택으로 수영하러 갑니다.

궁금하신 것 있으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 )

 

저렴한 구매는 여기

 

베스트웨이 원형 기둥 프레임 여과기 패밀리 풀장 BW56404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