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하루 기록

크리스마스 커튼 led 줄조명 3m*3m, 알리익스프레스 8000원의 낭만♡

이코노마미z 2021. 12. 20. 23:51
728x90
반응형
SMALL

크리스마스 커튼 led 줄조명 3m*3m 리뷰


이번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우리 아가와 함께합니다. 애기가 있으니 집 안에서의 기록도 더 예쁘게 하고 싶고 사진도 찍어주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검색해 보았어요. 요즘 집 안을 예쁘게 인테리어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깨끗하고 예쁜 공간에 사는 사람들이 너무 부럽네요. 저희 집은 현재 재개발 하우스여서 깨끗한 공간이 잘 없어요...그래서 예쁜 장식을 가지고!! 집이 깨끗한...엄마 집으로 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거실 공간과 창문쪽으로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을 설치했네요.

크리스마스 커튼 led 줄조명 3m*3m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배송비 포함 8,454원



참고로 저는 크리스마스 조명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지난달에 구매했어요. 알리에서 구매해서 배송비 포함 크리스마스 커튼 led 줄조명 3m*3m이 개당 8,454원! 가격 정말 너무 착하죠? 단 알리에서 구매하고 배송은 약 2주정도 걸렸던 것같아요. 지금 구매하시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이 함정 ㅠㅠ 국내에서 구매해도 스마스 커튼 led 줄조명 3m*3m는 만원대였던 것같아요. 급하신 분들은 만원대도 가성비 좋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낭만 뿜뿜하고 너무 예쁘거든요- 그럼 사진과 함께 이 낭만을 한번 전달해 볼게요~ 사진이 실제보다 아쉽기한데 그래도 어느정도 느낌은 오실 것이라 생각하며! 리뷰를 시작해봅니다! :)

줄조명 설치!


일단 크리스마스 led 줄조명 설치 방법부터 설명드릴게요. 이게 보통은 요즘 유행하는 샤랄라 커튼과 함께하며 커튼 레일에 위를 걸면 쉬운대요. 저희 엄마집은 창문쪽으로 블라인드가 설치되어있어서 블라인드 위 쪽으로 테이핑해서 줄을 붙였네요. 처음 꺼내면 한줄 한줄 말려있어서 이걸 풀어야 하는데 설치 전에 푸는게 훨씬 쉽습니다. 위에 붙이고 풀려고 하면 한줄씩 푸는게 엄청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워요.


동그랗게 말려있던 줄들을 풀면 이렇게 되는데요. 잘 풀린것은 동글동글 말려져 있어서 이걸 잡아 다녀서 모양을 만들면 되는데 처음에 위에 먼저 고정하고 풀었던 것들은 아주 꼬불꼬불~~~~ ㅎㅎㅎ 그래도 이게 불을 끄면 모양이 좀 아쉬워도 불키면 다 예뻐서 큰 차이는 안 느껴집니다!

처음 불켰을때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담아 보렸는데

사진 기술이 별로인지 나의 감성이 그런지.... 꼬불꼬불 낚시줄만 강조되고 예쁘게 안나와서 아쉬웠네요. 실제는 사진보다 훨씬 감성적이고 보는 내내 기분이 행복해지는 비주얼입니다!

조금 더 멀리서 찍어본 모습~

샤라랄라랄라라~~~~~
빛이 내려온다~~~~~~~~~~~~~~~~
빛 모드는 크리스마스 led 줄조명 리모컨으로 조절이 되는데 리모컨에 건전지가 없어서 그냥 처음 세팅된대로 킨채로 하루 종일 보게 되었습니다.
이것도 예쁘긴한데 모드가 전체적으로 돌아가느라 가끔 조명이 심하게 번쩍번쩍-거릴때가 있어서 좀 정신없어요 ㅋㅋㅋㅋㅋ 리모컨으로 원하는 모드로 해놓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

자 사진을 프로 모드로 하고 수동으로 빛을 더 담아 볼까요~

반짝 반짝~~~~

3중 유리창인데 이게 한줄마다 여러개의 불빛이 비춰져서 유리를 통해 거의 6줄 이상의 느낌을 주더라구요. 이중창 이상이신 분들은 커텐이 없다면 이렇게 창에 바로해도 나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듯합니다. 샤랄라 커텐과 함께하면 더욱 낭만적인 느낌이 나는 듯하구요~

빛이

아름답게

쏟아진다아아아아아아

사진으로 이 느낌이 왜 다 안담기는걸까~~~~
실제로는 더욱 아름답고 낭만적인 느낌!
저랑 엄마랑 남동생, 남편- 다들 핸드폰을 들고 이 느낌을 담아보고 싶어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이날 눈도 많이와서 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더욱 아름다웠구요

이걸 구경하는 우리집 18개월 꼬맹이 덕분에 더 행복했네요

이것이 무엇인가~~!?

엄마 나 이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3m * 3m 두개를 설치했어요. 한개로도 느낌이 예쁘긴했는데 배송 실수로 총 4개의 줄이 와버리면서... 그냥 여유롭게 3m 창에 2개 설치했는데 확실히 이정도 하니 더 빼곡한 불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빛이 내려오는 속에 내복입은 우리 애기~~~ 여기서 포즈를 취해봅니다.

그리고 다다다다 달려와요~~ ㅎㅎ

다시 또 불빛 가지고 놀기 시작!

불빛이 재밌는지 여기서 한참 노네요

혹 위험할까 살~짝 걱정했는데 눈치 생긴 18개월 아기는 적당히 가지고 노네요~(?)

저녁 시간 평온한 남동생의 모습~

다음날 저녁에도 패션은 변함없이 내복인 우리 애기~

머리에 헤어밴드만 하나 올리고 또 사진을 찍어줍니다~

오구오구 귀요미

불빛은 예쁜데 사진 찍는다고 서보라하니 굳었어요! ㅎㅎ

크리스마스 벽트리

아기와 함께라면 부직포트리 추천!

조명만 설치하면 조금 아쉬우니, 옆쪽으로 애기 가지고 놀 용도로 부직포 트리를 설치했습니다.

회사 선배분이 애기 2~3살때 부직포 트리사서 엄청 잘 갖고 놀았다해서 샀는데 저희 애기는 생각보다 부직포 트리에 별로 흥미가 없어했네요. 제가 만들고 그냥 붙여버렸어요. 그래도 위험하지 않고 아이가 다 잡아뜯거나 하지 않는게 좋아서 아이 있는 집은 추천해봅니다.

사진 찍어준다고 크리스마스 벽트리앞에 서보라하니 이렇게 뒤로 서있는 울 애기~

한 손으로는 오이 잘라진거 냠냠

헤헷♡



코로나로 크리스마스 나가기도 쉽지 않은데 만약 아무 계획이 없으시다면! 집에 예쁜 조명 설치하고 크리스마스 벽트리도 붙이고 집꾸미며 힐링하는 것도 좋은 것같아요. 날도 춥고 코로나도 심하고- 저희는 더 예쁘게 꾸미고 아기랑 사진찍고 음식해먹으며 홈파티를 즐겨보려구요. 이 크리스마스 커튼 led 줄조명은 가성비 너무좋아서 추천입니다.

그럼 모두들 예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