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엄마Z/아이랑 가볼만한 곳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 포시즌 힐링팜 체험형 농장 내돈내산 후기 (w/25개월 아기)

이코노마미z 2022. 8. 14. 18:41
728x90
반응형
SMALL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 포시즌 힐링팜 체험형 농장



금요일 저녁, 오빠랑 내일 서희 데리고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했다. 우리가 찾았던건 25개월 우리 아기가 피곤하지 않을만한 거리와 아이 정서에 좋을 체험이 있는 것. 근처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찾던 중 전에 가보고 싶었던 포시즌 힐링팜을 우연히 다시 보게 되면서 내일은 여기다!하며 저녁에 급히 네이버로 예약하고 오전 1부 타임에 다녀왔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안에는 꾸며져있는 공간이지만 겉은 비닐하우스처럼 생겼다. 처음엔 주변에 논밖에 없고 잘못온 줄 알았다.ㅎㅎ



결과로는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포시즌 힐링팜 대만족!
주변 지인들에게도 강력 추천이다.
가격도 체험대비 무난했고 여러 센스있는 부분들이 기분 좋았고 체험들도 만족스러웠다.
도시에 살며 자연 체험하기 쉽지 않은데 여러 자연 체험들이 잘 준비되어 있어 좋았다.



끝나고 서운해하며.. 주변에서 돌 던지는거라도 계속 하겠다는 울 25개월 아기@-@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 길 우리 25개월 아기에게
"서희야 뭐가 가장 재미있었어~?"물으니
"다요~전부 다!!"라는 답을 들었다.

"토끼 모이주기, 감자캐기, 인삼 뽑기, 모래 놀이, 거북이 당근 주기, 닥터피쉬 했잖아. 그중에 가장 재미있는거 딱 하나 골라봐~~~" 뭐가 가장 좋았을까 궁금해 다시 물어도 목소리를 키우고 모션을 크게할 뿐 "다아아아아 재밌었어~!!^^"한다. ㅎㅎㅎ
데려간 엄마 뿌듯.
포시즌 힐링팜 흥하세요♡



포시즌 힐링팜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594번길 316-25
전화번호: 031-227-3555
영업시간: 매일 10:00-16:00(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여름이라 더울까 걱정했는데 비가 와서 날씨가 그리 덥지 않았다. 에어컨이 막 틀어져 있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시원한 정도였다. 1부는 오전 10시부터 12시인데 10시 20분경 도착했고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하지만 체험하기에는 부담없는 정도 수준이었다.

체험하는 것들도 잘 되어 있고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장소라 해서 사람이 북적일까 걱정이었는데 그에 비해 사람들이 몰리지 않아서 좋았다. 자연 체험이지만 실내라 경기도 비오는 날 아이와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그런때도 좋겠다. 조만간 주말에 비 또오면 우린 여기 갈 예정!



들어갈 때부터 초록초록- 기분 좋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 들어가는 곳부터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뭔가 더 놀러온 느낌이 나고 좋았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 여러 체험과 음료 등의 설명이 있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힐링팜 체험 입장료는
어린이 12,000원
어른 5,000원이다.


단순하게 체험 입장료가 아니라 이 안에는 음료와 인삼 체험과 상추 모종이 포함되어 있었다.
음료로는 아이용으로 ABC주스를 한팩 주셨고,
어른용으로 얼음컵을 준비해 주셨다.
커피, 허브차, 아이스티중 음료 선택이 가능하다.
어른 음료 포함된 것을 알고 있었는데 아이용 음료는 몰랐었다 받으니 뭔가 더 감사한 느낌!? ㅎㅎ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
기본 체험으로는 이번 8월 에는 인삼 체험이 들어있었지만 다른 때는 방울토마토 나무 화분 심기 등 다양하게 있는 듯했다.

각 타임별 체험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시간맞춰 프로그램 시작을 방송해줘서 프로그램할 때 방송나오는 장소로 모이면 된다.


무슨 프로그램을 해야하나 고민하다 어떤 블로그에서 그냥 기본 체험들만 하기에도 시간이 빠듯하다는게 생각났다. 일단 기본만 처음에는 신청했는데 체험하는 중에 감자 캐기가 재미있어 보여서 중간에 추가했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 토끼 먹이 주는 체험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


프로그램을 구경하는 옆으로 토끼가 두 마리 있었다. 토끼 있는 곳에 구멍이 뚫어져 있고 토끼 모이가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여기서 토끼 모이를 주고 있었다.

우리 아기도 이 곳에 쭈그려 앉아서 토끼 모이 주는 것부터 체험 시작!




토끼를 이렇게 가까이서 볼 기회가 많지 않은데 모이까지 줄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 아기도 여기서 한 10여분 정도 놀았던 것 같다. 다른 체험하자해도 싫다고 토끼 먹여준다며 계속 근처를 멤돌았다.ㅎㅎ


토끼야 사랑해~ 자고 일어나서도 이 이야기ㅎㅎ



안쪽으로는 약 100미터 정도 길이로 주욱 무언가가 있었다. 처음 가본거라 구경하기 바빴다.ㅎㅎ




입구쪽에는 물고기 잡기 체험이 있는데 3,000원을 내면 뜰채와 물고기 컵을 대여해 준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물고기 잡기 근처로 닥터 피쉬 체험하는 곳도 있는데 처음에는 아이들이 몇있어서 복잡할까 안했다. 나중에 나올 때 즈음 사람이 아무도 없을때가 있어서 그때 잠시 체험했다. 예전에 동탄 주렁주렁갔을 때는 무서워하더니 이번에는 너무 재밌어했다. 그 사이 또 컸구나 느껴 졌다.


아빠 손에 각질이 많은지 물고기들이 아빠한테만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너무 좋아하는 우리 25개월 아이^^♡


아빠한테 가는 물고기들에 시선 고정.
이게 확실히 아기보다는 언니 오빠나 어른들 손에 각질이 더 많은지 물고기들이 나이순으로 찾아온다(?) ㅋㅋㅋ 언니 오빠들이 오니 우리 25개월 아이에게 물고기가 안오기 시작함ㅋㅋㅋ


잠깐 사람이 없을 때 25개월 아이 혼자 하니 모든 닥터피쉬들이 다왔다ㅋㅋ 초집중의 현장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감자캐기 체험- 나 25개월 아기님이 감자를 캐셨다! :D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 감자 보물찾기도 5,000원 체험비를 추가하고 했다. 큰 통 안에 감자들이 들어있었는데 준비해주는 장갑 끼고 흙 속에서 감자들을 꺼내 바구니에 담는다. 많이 찾아도 되지만 최종으로 포시즌 힐링팜서 종이봉투 하나에 담고 싶은 감자를 담아 가지게 하니 욕심 낼 필요 없음(?) ㅎㅎ

우와아아아아 내가 감자를 캐다니이이이이!!!!! 뿌듯한 세레머니 ㅋㅋㅋㅋㅋ

서희는 정말 너무 재밌어했다. 신나서는 감자 캐고 흥분해서는 만에 세레머니!


담고 담고 또 담는다.

정말 열심히 하는 우리 25개월 아이♡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곳 포시즌 힐링팜에서 이런 체험이 처음인데 서희도 재밌어해서 좋고 보는 우리들도 아이가 즐거운 자연 체험을 할 수 있음이 보기에도 좋았다.


내 소중한 감자~~~ 어차피 종이 봉투에 넣을 만큼만 가져가는거라 몇개는 다시 넣어놓자 했으나 안된다며 다 들고 나가려 한다ㅋㅋㅋ




서희가 최고를 외치길래 우리도 최고 포즈! 찍고 나니 무슨 농촌 정치인들같네 최고!! ㅋㅋ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내부 진행 도와주시는 스텝분들 정말 친절하셨다.
부탁드려 사진도 찰칵~
감사합니다!^^




모래놀이하러 가려는데 방송이 나온다. 인삼체험하러 앞으로 모여달라고~ 인삼 체험은 보호자랑 아이가 같이 앉아 진행 한다. 앞에 있는 인삼들에 물뿌리개로 물주고, 작은 아기 인삼 하나, 어른 인삼 하나 뽑는 체험을 한다.


기다리며 그 앞에 있는 앵무새 인형도 너무 좋아하면서 한번씩 안아주고~




앞에 있는 인삼들에 아기가 흥분할 것같아 걱정했는데 전혀 아니었다. 정말 집중해서 설명 듣고, 진행 요원 선생님 말씀따라 인삼에 물뿌리는데 이걸 저어어엉말 좋아했다. 우리 아기만 좋아한게 아니라 바로 옆에 앉은 아기도 25개월이라는데 이 아이도 물뿌리개 홀릭. 마지막 포토타임이 지나도록 이 둘은 남아서 물뿌리개를 가지고 놀았다.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낚시 놀이와 모래 놀이가 있다.



모래 놀이는 평소에 잘 하지 못하는데 이렇게 되어 있으니 너무 좋았다.

* 사진 많음 주의
내 기록도 될겸 정리하다 보니 사진이 너무 많다~
내 눈엔 다 소중해서 그나마 많이 뺀게 이정도
하하

마지막에는 이렇게 모래 케이크 꾸미고 좋아하는 생일 축하 노래 부르기까지~ 아주 즐거울 수밖에 없는 시간! ㅎㅎ


아이도 매번 모래 놀이를 하고 싶어했는데 엄마 아빠가 모래 놀이 자유롭게 하게 하니 신나했다. 수원 모래놀이 키즈카페를 전에 열심히 검색했었는데 안나왔는데 여기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다구요.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모래놀이 좋아하면 포시즌 힐링팜 딱이다.
앉아서 모래 케익도 만들고 역할 놀이도 하고~




모래 놀이 옆으로 인테리어?로 큰 수박 모형이 있었다. 어른들에게는 별게 아닐 수 있는데 우리 아이는 이걸 정말 좋아했다. 요즘 역할 놀이 심취해 있는데 상상으로 씨 뱉고 먹어가며 신나게 놀았다.



거북이와의 시간


마지막 체험으로는 거북이 맘마 주는 시간.
거북이들에게 모이 뿌려주는 것인지 알았는데 당근 길게 썬 것을 나눠주셨다. 거북이를 이렇게 가깝게 만나는게 처음이라 만져볼 수도 있고 아이에게 좋은 경험이었다.



아잇 쑥쓰러워~
토끼야 내가 안아줄게~~~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마스코트와 안고 사진 찍기 !


끝으로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의 캐릭터 토끼와 같이 포토타임이 있었다.
어른들에게는 별거 아니지만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의 끝을 보여주는 시간.
토끼 사랑한다며 너무 좋아하더라.
토끼랑 사진 찍으려고 다들 줄서서 기다리는거 귀여워라:)♡



포시즌 힐링팜이 집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인데 가깝게 자연 체험하며 놀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어 좋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장난감은 자연이란다. 식물, 동물들을 더 만나게 해주고 싶은데 맞벌이에 도시에 사는 콜라보 조합으로 살다보니 늘 어린이집-집-가끔 놀이터나 동네 공원 정도.. 아쉬움이 크다. 주말이라도 자연 속에서 더 놀게 해주려 노력하는데 이렇게 좋은 곳을 근처에 만들어 주신 싸장님 감사해요!
이익이 계속되어 농장도 더 커지고 더 멋진 자연 체험관들을 계속 주변으로 확장하실 수 있게 되길 응원하며
수원 아이랑 가볼만한곳 검색하시는 분들,
너무 큰 아이말고 모래놀이 좋아하는 수준이라면 추천예요.
경기도 수원 아이와 가볼만한 곳 포시즌 힐링팜 강추다.
가보셔요~

이상 내돈내산 포시즌 힐링팜 후기 끝.
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