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하루 기록

799일 추석연휴 시작 & 셀프 스튜디오 촬영

이코노마미z 2022. 9. 10. 01:36
728x90
반응형
SMALL


5시반 기상
아침먹고 나갈 준비하는데 시간은 왜이리 걸릴까.

오늘은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
셀프사진관서 이쁜 사진들 찍기.
아주 아가때는 조금 크면 말 알아들으니 할 포즈들도 많겠다 싶었는데 지금은 과도기 시기인지.. 말을 알아듣긴 하지만 듣지않고 돌아다닌다ㅋㅋ
그래도 옆에서 기분 좋게 웃겨주며 사진 촬영 완료~
사진들이 너어무 예쁘다.


수원 셀프사진관으로
렌탈스튜디오 이층 강력 추천.

자세한건 나중에 스튜디오 포스팅해야지♡

아휴 예뻐라♡

낮잠잘때 같이 쓰러져 잤다.
일어나서 놀다가 자기 아기때 사진 보여달래서 보여줬다.
아기때 작은 손사진 보더니 지금 자기 많이 컸대서 손사진 한번 찰칵

많이컸다.
그래도 작고 귀엽다.


매일이 너무 재밌어서 빵빵 터지는데
막상 돌아보면 무슨 이야기가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

그중 오늘 웃긴 이야기 하나 기록.

버스 기사와 손님 상황극중ㅎㅎ

"손님 어디가세요~~?"
"할아버지 집이요"

" 아~할아버지가 어떻게 생기셨나요~?"
"팝콘처럼 생겼어요~"

" 할아버지 성격은 어떠신가요?"
"이히히 흐어어~(신남)"

" 할아버지 만나면 뭐하실껀가요?"
" 머리에 복숭아 심으려구요~"

맥락없음 무엇ㅋㅋㅋ
한참 웃었다.ㅎㅎ

내일 빨리 집을 나서야는데
오빠랑 스토브리그 보면서 야식 먹고 놀다보니 지금 이시간.
내일 되면 우린 힘들어하겠지ㅎㅎ
오빠랑 키득키득 장난치고 놀기 너무 재밌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