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좀하는 엄마Z/문화 | 예술

일반인이 보는 구찌 프리 폴 콜렉션 모음과 리뷰 - CUCCI PRE-FALL 2018

이코노마미z 2018. 7. 17. 14:58
728x90
반응형
SMALL

 

일반인이 보는 구찌 프리 폴 콜렉션 모음

(CUCCI PRE-FALL 2018)

 

 

 

 

 

패션 MD로 일하지만

MDMoDen지다한다의 줄임말인지 알고사는  

크리에이터 제트 입니다.

 

 

오늘은 일반인의 시선으로 보는

구찌 프리 폴 콜렉션을 소개해보겠습니다.

(CUCCI PRE-FALL 2018)

 

 

 

현재 웹사이트상에서는  

한명 한명 패션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한명씩 넘겨가며 보다가 답답해서

다 캡쳐해서 밑에 정리해놓았습니다.

원래 페이지가 아니라 열심히 구찌 사이트 캡쳐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는거~~~

 

 

그럼 한번 보실까요 : )

 

 

 

 

 

 

 

남자 14명을 볼수 있네요

노티카 스타일에서부터 구찌 특유의 자수와 포인트가 있는 셔츠,

힙색의 새로운 모습등을 볼 수 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14명중 8명의 남자가 베이스볼캡을 썼다는 점이있겠네요

 비니가 2명, 재미있게도 밀집모자 스타일도 1명 있습니다.

 

최근 스트릿쪽에서도 가장 핫한 명품 브랜드인 구찌가

프리폴로 베이스볼 모자들을 이렇게 선보였으니

모자 판매가 좀 더 증가하려나?

한번 생각해 볼 수 있겠네요.

 

 

 

 

이번에는 여자 16명입니다.

한눈에 봐도 핑크핑크한 컬러감과 함께

체크 무늬, 스트릿 패션과의 조화,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있는 디자인들을 볼 수 있네요.

 

여자 패션 특이사항으로도 역시 모자가 먼저 보입니다.

5명의 여자가 베이스볼 캡, 챙넓은 밀짚모자 스타일이 4,

반다나같은 것을 두른 모델이 6명입니다.

여자들이 보통 베이스볼 캡을 원피스 위에 잘 쓰지 않는데

이번 프리폴 같은 경우는 원피스에도 매칭을 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그 외로 체크 무늬를 눈여겨볼 수 있겠습니다. 

한동안 뜸했던 체크 원단이 이번 프리폴에서 많이 보이고 있네요. 

16명중 6명의 모델이 체크원단으로 된 옷을 입고있습니다. 

 

 

 

 

 열심히 모아 정리해서 한눈에 보긴 좋은데..

또 자세하게 보긴 어려우시다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한명한명 확대 사진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됩니다~

 

 

다음에 어떤 포스팅일지 기대하시는 분들을 위해

남자 1명만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먼저 남자 프리폴 2018중 한명 입니다.

 

 

캔버스에 프린트 + 가죽챙으로 매칭된 스타일의 베이스볼 캡과

구찌 특유의 스트라이프 선이 포인트로 되어있는 셔츠,

코튼 치노 팬츠,

가죽과 스웨이드, 웹 디테일의 스니커즈를 신고있는 모델이네요

 

 

프리폴중에 유일하게 여름 의상같네요.

글을 쓰는 지금 날씨도 너무 덥고 그래서인지

더 눈에 띄고 눈에 들어옵니다. 

 

 

남자 패션이 참 과하면 부담스럽고 

자칫하면 지루하고 재미없는데 

이정도 스타일은 평소에도 입고다니기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고 예쁘네요. 

 

 

 

다만 한가지 평소 입고다니기엔 

 

 

 

타이거 필 쿠페 볼링 셔츠 121만원

구찌 프린트 실비 야구 모자 101만원

코튼 드릴 치노 78만원

가죽 및 스웨이드 웹 디테일의 스니커즈 84만원

몰 헤드 실버 반지 42만원

 

121+101+78+84+42=

총 합 325만원 되시겠습니다~~

 

 

이렇게 평소 몇일 입고다니려면 - 300만원 * 최소 4일 = 1200만원..

한달 월급이 최소 5000만원 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1200만원짜리 패션입고

돈 아끼실건 아니잖아요~

5000만원에서 1200만원 패션 + 기타 패션 소비 약 800만원 =2000만원,

나머지 3000만원으로 차량 유지비/ 식비/ 주거비 등 생활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 5천만원 안되시는분들은 과감히 이런 ST의

인터넷 마켓 옷들을 열심히 찾아볼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돈이 없어도

우리가 눈까지 낮아질 수는 없잖아요!

멋진 디테일들은 또 함께 봐야죠 -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들 한번 짚고 넘어갈게요

 

 

 

전 이 타이거 필 쿠페 셔츠의 디테일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셔츠 깃과 부분으로 테이프가 들어간것도 포인트가 되고 예쁜데

옆쪽으로 이렇게 디테일 들어간게 참 마음데 듭니다.

개인적으로 여자 셔츠에도 이런 테이프 잘 활용해서

디테일 넣어보면 예쁠거같아요

또 이 바지에 있는 꿀벌 자수- 이런 모티브가 정성스럽고 고급스럽네요

바지 예쁘네요!

 

 

기존에 매칭으로 메인으로 보여지는 바지는 치노팬츠인데

핏이 깔끔하게 발목까지 떨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디테일보다는 뒤에 CUCCI 로고가 들어가있는게 포인트네요

남자는 바지 핏이 은근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

바지 핏이 벙벙하면 아저씨같고

너무 붙으면 양아치같은 느낌-

딱 그 중간의 절묘한 센스있고 간지나는 느낌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모자는 캐주얼하면서도 구찌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우면서도 가볍게 쓸 수 있을것 같은!

데일리템으로 예쁜 스타일이네요

챙이랑 뒷고리의 가죽이 고급스럽습니다.

이렇게 캔버스에 프린트하고 가죽 매칭하는것도 멋스럽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나머지 프리폴들 리뷰 이어갈게요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열~~~심히 캡쳐해서 정리한 고급 자료라는거~~

 

제가 앞으로도 블로그를 계속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보시고 도움이 되셨음 꼭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LIST